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나의 연애 성향,성격은?(+이상형)

.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듯 커플마다 연애를 하는 방법 또한 모두 다르죠. 어떤 커플들은 여행을 하는걸 좋아하는 커플이 있는가 하면 또 어떤 커플은 맛집이나 핫플레이스등을 찾아다니는걸 좋아하는 커플들도 있습니다. 반대로 야외 활동보다는 집콕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도 있죠.

그래서 오늘은 심심할때 혼자서 혹은 커플끼리 함께 해보면 좋은 <연애심리테스트>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진짜 소름돋게 잘 맞으니깐 무의식중에 내가 어떤 연애를 선호하는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모든 심리테스트를 재미로만 하기를 바래요.


현재 당신은 한가로운 사막을 여행하고 있어요. 그러다 오아시스를 발견해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다시금 사막을 여행하려고 해요. 그런데 갑자기 불안한 느낌이 들기 시작했는데요. 도대체 어떠한 이유로 불안한 마음이 들기 시작했을까요?
1. 길에서 강도를 만나서 2.독뱀과 전갈을 만나서 3.식량이 거의 떨어져가서 4.길을 잃어서

자...선택들을 하셨나요? 그렇다면 여러분들이 선택한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지금부터 각 선택별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마음속에 연애 성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길에서 강도를 만났다면?

 

 

사람들에 시선에 굉장히 민감해 하는 스타일이시네요. 상대방을 만나 데이트를 할때 외모등을 먼저 보는 성향이 강해 보입니다. 또 사랑에 빠지게 되어도 심리적인 요소보다는 외형적인 모습을 생각하는 경향이 높습니다.

그렇다보니 내가 아무리 좋아하는 이성이라도 주변 사람들의 의식해 이별을 선택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외형적인 부분이나 패션적인 부분을 선호해 오랫동안 연애를 이어나가기 어려운 경우들이 많아 보이는데요. 내가 이쁘다고 생각해도 주변에 시선을 의식해 헤어지는 경우들도 많네요.

2.독뱀과 전갈을 선택했다면?

 

 

상대방의 외도나 바람등 마음이 변할까봐 걱정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시네요. 상대방이 나를 좋아한다고해도 이게 정말 맞는 걸까? 하면서 불안함을 느끼는 성향입니다.

의심도 많고 상대방에게 하여금 끊임없이 사랑을 확인하는 스타일로 상대방을 쉽게 지치게 하는 경우들이 많아요. 믿음과 신뢰를 중요시하다보니 상대방의 작은 거짓말에도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군요.

3.식량이 다 사라져서 걱정된다면?

 

 

사랑하다가 권태기가 오지 않을까? 많은 걱정을 하는 스타일이네요. 항상 뜨거운 감정과 함께 식지 않은 감정을 갖고 상대방과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새로운일에 함께 도전을 하는걸 좋아합니다.

그렇다보니 매번 새로운걸 갈구해 상대방으로 하여금 귀찮거나 질리게 하는 경우들도 있어요. 하지만 중요한건 상대방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강할뿐 이기적인 스타일인 아니예요. 좋게 말하면 당신은 진정한 사랑꾼입니다.

4.길을 잃어버리는게 걱정이 된다면?

 

 

당신은 금사빠 스타일이네요. 쉽게 사랑에 빠지고 쉽게 식는 스타일입니다. 애인과 다툼이 있다면 그 다툼의 이유보다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를 먼저 걱정하는 스타일이예요.

그래서 상대방과 싸우는걸 극도로 예민하게 반응을 하는 경우도 있어요. 오랜 연애를 하고 싶다면 미래의 걱정보다는 현재의 연인에게 조금더 충실하는게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