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격테스트] 다음 착시 그림에 숨겨진 '동물'은 무엇일까요?

.

SNS 등을 통해서 심리테스트 및 각종 성격을 테스트할 수 있는 방법들이 공유되면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착시 그림에 숨겨져 있는 동물을 통해 자신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두 눈을 크게 뜨고 집중력을 발휘해 주어진 그림을 잘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EVA'는 뚫어지게 마치 '매직아이'처럼 보다 보면 멀미가 날 수 있는 착시 그림을 통해 숨겨진 동물을 찾고 그 동물을 통해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테스트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림 속 흰색과 검은색으로 그려진 수많은 원들 사이에서 동물을 찾아내면 되는데요. 가장 먼저 보이는 동물로 자신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자..위에 그림 중에서 어떤 동물이 먼저 보이셨나요? 약간은 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겠지만 그래도 총 2가지 동물 중 먼저 찾은 동물에 따른 성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호랑이

 

 

만약 당신이 가장 먼저 호랑이를 발견했다면 당신은 '다혈질'적인 성격을 가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 한마디만 듣고도 쉽게 불타올라 저돌적으로 변하는 탓에 주변 사람들이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다고 여길 수 있죠. 좋제 보면 감정을 숨기지 않는 사람이지만 나쁘게 말하면 그만큼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많이 주는 스타일이네요. 하지만 그 만큼 '의리파'로 친구가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는 모습을 못 참는 성격이기도 합니다.

2. 나비

 

 

나비를 발견하셨다면 당신의 자신만의 확고한 원칙을 가졌으며 인생관이 아주 뚜렷한 사람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매우 상냥하고 유머러스한 성격으로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나 어디서나 사랑받는 '분위기 메이커'죠. 늘 친절하고 할 말과 하지 않아야 할 말을 잘 구분할 줄 알며, 타인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성격입니다.

3. 아무것도 안 보여요

 

 

아무것도 발견하지 않았다고 해서 실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다면 당신은 귀여운 외모와 따뜻한 마음씨를 갖고 있는 '천사'이기 때문이죠. 인내심이 많고 친절하며 주변에서 아무리 괴롭혀도 흔들리지 않는 평온함을 갖고 있습니다. 혼자 조용히 있는 시간을 조용하며, 당신의 배려로 인해 종종 손해를 보는 경우들도 있지만 불화를 싫어하는 당신은 그런 손해도 감수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