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등만 30번,2등은 70번 이상?'국내 로또 명당 TOP 5

.

직장인들에게 꿈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로또는 예전만큼 당첨금이 높지 않아 1등에 당첨이 되더라도 서울에 집 한 채 마련하기 어렵다는 말이 나오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인생 역전은 아니지만 그래도 1등에 당첨만 돼도 어느 정도 삶이 윤택해진다라는 표현이 가능할 정도로 직장인들의 평생 연봉보다 높은 당첨금을 자랑하고 있죠.

 

 

이렇다 보니 매주 부푼 희망을 꿈꾸며 로또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로또를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은히 명당이라고 불리는 곳들이 존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명당이라고 해서 100% 잘 당첨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그래도 조금 더 희망을 품기에는 괜찮다는 생각으로 많은 분들이 명당을 찾곤 하죠. 그래서 오늘은 로또 200회 이후 당첨 기준으로 명당이라고 불리는 로또 명당 TOP5를 알아봤습니다.

5.GS25 (양산혜인점)

 

 

GS25 양산 혜인점은 이 지역에서는 명소로 통하고 있는 곳으로 경남 양산시 평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 1등 당첨자가 8번 나온 곳으로 실제로 로또 명당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면서 편의점 매출 역시 자동적으로 오르고 있다고 하는데요. 로또와 함께 편의점 점주에게까지 행운이 함께 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4. 대구 일등 복권 편의점

대구 지역에서 최고의 복권 명당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 바로 '대구 일등 복권 편의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등 당첨자가 무려 9번이나 배출된 곳으로, 실제 1회부터 따지면 총 10번의 로또 1등을 배출한 명당입니다. 대구 경북 최다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보니 이곳을 지나가는 분들이라면 호기심에 구매를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매출 역시 어머 어마 하다고 하네요.

3. 경기도 용인 로또 휴게실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하고 있는 로또 휴게실은 262회 이후부터 현재까지 총 9명의 당첨자를 배출한 명소입니다. 여기에 1회 차부터 계산을 하면 총 11명의 1등을 배출한 곳이죠. 그렇다 보니 용인부터 시작해 인근 지역에서도 이곳을 직접 찾아서 매주 로또를 구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주차장 시설까지 완벽하다고 하네요.

2.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스파 로또 판매점

예전 로또가 이월될 당시 많은 인파로 인해 경찰까지 직접 출동해 교통을 통제했던 곳으로 1등 당첨만 무려 26번이나 배출된 곳으로 2등과 3등은 수없이 당첨된 명당이라고 하죠. 1회부터 1등 배출 매장을 따져보면 상계동 스파 로또 판매점이 가장 많은 1등을 배출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방송을 통해 수없이 소개되면서 현재까지도 많은 인파들이 몰리는 곳입니다.

1. 부산 동구 범일동 부일 카 서비스

 

 

1등 당첨만 무려 30번, 2등은 70번 이상이 배출된 곳으로 전국 1등 명당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죠. 그만큼 부산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곳에서 로또 한장 안 사본 사람이 없다라는 말까지 나오는데요. 그 만큼 매출 역시 어머 어마해 건물까지 샀다는 소문이 나도는 정도입니다.